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 로고
    • 즐겨찾기
    • 바로가기
  • 검색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즐겨찾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시 고객알림 및 배송메세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ip:)
  • 작성일 2011-07-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65
  • 평점 0점

 

주문서를 작성할시에 고객알림 및 배송메세지에 내용을 적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문서는 자동으로 접수가 되며,

운송장 출력시에는 배송메세지만 출력이 됩니다

배송메세지는 말 그대로 배송시 기사님께서 참고해주셔야 할 사항을 안내해주셔야 해야하며,

고객알림메세지는 저희쪽으로 알려주셔야 하는 사항에 대해 적어주시는 곳입니다.

하지만!

주문서는 자동으로 접수가 되기 때문에

한분한분 주문서를 열람하여 고객알람 메세지를 확인하여 그에 해당하는 부분을 확인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예를들어,

김**라는 고객님께서

실수로 옵션을 잘못주문하셔서 레드 색상인데 고객알림 메세지에

"언니~블랙으로 보내주세요"

라고 하신다고 하셔도 저희는 자동주문 운송장 출력으로 인해 상품 옵션은

이미 고객님께서 주문해 주신 레드 색상으로 출력이 되며

고객님들께서 저희쪽으로 전화를 주셔서 저희가 그 주문서를 확인해서드리지 이상!

저희는 한분한분 주문서를 특별히 열람하지 않습니다.

 

가끔 잘못 주문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주소변경

옵션변경

수량변경

등등

이와 같은 중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주문을 잘못해주셨지만

고객알림메세지에 적었다고..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2011/07/13 이후로는 이미 공지가 된 부분에 대해서는 쉬즈스토리는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고객알림->확인불가합니다.

                중요한 사항에 대해서는(옵션변경,주소변경, 그 외 기존 주문서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한 모든 변경)꼭 전화를 주세요!

 

배송메세지->기사분들께서 배송시 참고하시는 내용입니다.

                   이는 운송장 출력시 함께 출력되고 있습니다.

                   단,이 부분을 저희가 출력해 드렸지만 기사분께서 참고해 주시지 않았다고해도

                   이에 대한 책임은 쉬즈스토리가 질 수 없습니다.

 

꼭 참고해 주셔서 주문시 주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  
  •  

  •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안내사업자정보확인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24